인도 영화 Bollywood/한글로의 인도 영화

[스크랩] [기사/사진] 샤룩칸! 남다른 커버스토리 ^^

다음블로그한글로 2005. 3. 4. 09:09

 

 

친구가 이쁜짓 한번 하네요~

2004년 12월호 잡지를 한권 사다줬는데, 사진이 볼만해요~

잡지사 홈피를 유추해서 들어가봤는데.. 이게 아직 공사중이라.. 쩝..

그래서 별수없이 허술한 스캐너로 스캔을 했음다.

 

남다른 커버스토리라더니.. 과연 남달라요.. ㅋㅋ

얼마나 샤룩 기사가 많으면 이럴까 싶기도 하고.. 하여간 재밌어서 좀 옮겨요~

이 글 외에는, 샤룩의 부모님 등.. 예전에 대한 일반적인 내용이 좀 있고

나머지는 전부 영화리스트, 프로필, 수상경력 등으로 채워져 있다는.. ㅡㅡ

 

===================================

 

<대중이 원하는 것!>

아미타브 밧찬에 대적할 전설을 세울 수 있음을 보여준 유일한 배우.
싱가폴에, 그의 이름을 따 'Ascocenda Shahrukh Khan'이라 불리는 희귀난이 있는 유일한 배우.
처음으로, 악당, 싸이코 킬러 등을 끝내주게 묘사해서(Baazigar, Darr, Anjaam) 스타가 된 유일한 배우.

대중은 쌍수를 들고 그를 받아들였고, 그는 인디아의 새로운 영웅이 되었다.

그가 바로 인디아의 소중한 아들, 샤룩칸이다.
끊임없이 영화를 흥행시키고, 연속적인 블록버스터를 제조하면서 그는 지금 성공의 절정에 있다.
그는 인도 영화 산업의 NO.1! 가장 탁월한 스타다.
CAFE CELEB는 독자들과 그의 팬들과 함께 샤룩칸의 성공을 축하하기로 한다.
그들 모두가 같은 마음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우리가 그의 신작을 만나기 위해 앉았을 때, 샤룩은 그날 아마도 서른 대쯤의 담배를 태우고 있었다.

바람이 다른 방향으로 불었기에 나는 아무런 방해도 받지 않고, 기침 한 번 없이 인터뷰를 시작할 수 있었다.

알다시피 간접흡연은 몸에 좋지 않지만, 수퍼스타와 인터뷰를 할 때라면 괜찮은 법이다.

까놓고 말해서, 샤룩은 순탄한 인생을 살아오진 않았다.
백그라운드라곤 전무했던 그는 오직 비범한 재능과 타고난 자신감만으로 출발했다.

그리고 오늘날, 그는 'Bollywood Badshah'라고 불린다. (바드샤; '위대한 왕'이라는 뜻)
샤룩은 싱긋 웃었고, 우린 인터뷰를 시작했다.




Cafe Celeb : 비르자라가 성공적인데요. 기분이 어떠신가요?
SRK : 아주 좋아요. 정말 기쁩니다..
Celeb : 스와데스에 대한 기대는 어떤가요?
SRK : 멋진 작업이었어요. 우린 아주 열심히 만들었죠..
Celeb : 어떤 배역인가요?
SRK : 좀 색달라요. 그 역할을 하는 것이 참 좋았어요..


.. 이렇게 '흥미로운' 인터뷰를! 누군가 툭 끊어버린다

독자 : 그만! 그만 둬요!
Celeb : 무슨 일이죠?
독자 : 이런 인터뷰는 다른 잡지들에서도 숱하게 봤다구요.
Celeb : 그래요.. 하지만 샤룩이 잡지마다 다르게 대답해줄 순 없잖아요..
독자 : 하지만 Cafe Celeb는 창간 때부터 항상 색다름을 추구해 오지 않았나요?
Celeb : 그럼.. 그의 감독이나 제작자에 대해 말해볼까요?
독자 : 그건 벌써 했다구요.
Celeb : 그럼 그의 상대역들에 대해서?
독자 : 음.. 그거야 그들의 인터뷰에서 늘 하는 거고요.
Celeb : 그럼 독창적인 걸 합시다! 그의 스탭들에 대해 말하는 거에요. 그의 운전사, 비서, 경비, 세탁사, 식료품가게.. 음.. 그리고..
독자 : 여헐~라 지루해~~여!
Celeb : 아님 그의 패션 디자이너나..
독자 : 나는 그가 보고 싶다구요!
Celeb : 누구요?
독자 : 샤룩칸이요!
Celeb : 여보세요. 그 사람은 메르세데스나 리무진의 색유리창 너머에나 있는 수퍼스타라고요. 초우파티 해변에서 만나 악수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에욧.
독자 : 나는 그가 보고 싶어요.. 그리고 당신은 그와 함께 있잖아요.
Celeb : 내가요?
독자 : 그래요. 샤룩이 거기서 사진을 찍었었잖아요. 아주 사랑스러운 사진이겠죠..

.. 귀여운 보조개가 패인 17살짜리 소녀가 웃으며 입장. 샤룩의 광팬!


독자 : (완강하게) 난 샤룩을 봐야겠어요!
샤룩 팬 : (부드럽게) 그리고 그를 느끼고 싶어요~
Celeb : 내가 어떻게 해줬음 좋겠어요?
샤룩 팬 : 그의 모든 걸 알고 싶어요. 그의 모든 사진과 정보..
독자 : 맞아요. 그리고 리콜밸류가 있어야 해요.
Celeb : 리콜밸류?
샤룩 팬 : 제발.. 보고 또 볼 수 있게요.
Celeb : 오.. 알았어요. 그럼 그가 찍고 있는 영화에 대한 인터뷰는 원하지 않는 거군요.
독자 : (경악하며) 무슨 말씀을! 우린 그의 영화에 대한 어떤 것도 놓치지 않는다구요!
샤룩 팬 : Cafe Celeb.. 우리가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뭔가를 주세요.
Celeb : 두 분이 그렇게 원하신다면..
독자&팬 : 우리 둘만이 아니죠. 샤룩의 특별한 copy를 원하는 사람은 수백만이라구요!
Celeb : 알았어요, 여기 있어요.. 우리 마음을 담아 드릴게요.

 

 


 

 

 

 

 

 

 

 

 

 

 

 

 

 

 

 

 

 

 

 

 

...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http://cafe.daum.net/indiamovie 

 

출처 :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글쓴이 : aloo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