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영화 Bollywood/한글로의 인도 영화

[상영예약] 2009/7/25(토) 2시 / 까비쿠시 까비감 Kabhi Khushi Kabhie Gham.. [한글자막] / 인도영화 대사관 무료 상영 제6회! [예약필수]

다음블로그한글로 2009. 7. 13. 17:41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 무료 인도 영화 상영회 Bollywood Lovers


나마스떼!

이제 인영사모(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는 2001년 최초 개설, 2003년 자체 사무실(대학로) 개설, 2005년 논현동 이전, 2007년 폐쇄 이후에 또 한 번의 변화기를 거치게 되었습니다.

 

인영사모가 주관하는 인도 영화 상영회 (한글자막)가 드디어 주한 인도 대사관 (사)한.인교류회의 주최로 열리게 됩니다. 즉, 이제서야 인영사모가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셈입니다. ^^ 또한, 저작권과 법적인 문제를 모두 해소할 수 있도록 "무료 상영회"가 됩니다.

 

또한, 상영장소도 주한 인도 대사관에서 열도록 했습니다. 마치 프랑스문화원의 영화상영처럼 앞으로도 계속 될 수 있도록 하자는 것이 인영사모와 대사관, 한.인교류회의 희망입니다. 7년 이상 꾸어왔던 꿈이 이제야 조금씩 결실을 보게 되는 듯 합니다.


(2009년 5월 부터는 자체 상영회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장소를 꼭 확인하세요.)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 무료 인도 영화 상영회 Bollywood Lovers 

 

대사관 상영  일곱번째 작품은 명작으로 꼽히는 2001년작, 까비 쿠시 까비 감 (Kabhi Khushi Kabhie Gham.. 줄여서 K3G / 때로는 기쁘고, 때로는 슬프고) 입니다.

 

가족간의 사랑의 의미를 일깨워주는 대작입니다. 우리나라에도 개봉할 뻔 하다가 무산되고 말았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꾸츠꾸츠 호따해 (Kuch Kuch Hota Hai)의 감독, 까란 조하르 Karan Johar가 샤룩칸-까졸 콤비를 완벽하게 '완성'시킨 작품이기도 합니다. (까졸은 이 영화를 끝으로 긴 공백에 들어갔다가 2006년에야 컴백합니다.)

 

 

 

 

 

Kabhie Khushi Kabhie Gham.. (K3G) (때로는 기쁘고 때로는 슬프고 /2001)

 

 까비쿠시까비감 (K3G) 상세 영화정보 보기
http://cafe.daum.net/indiamovie/5UqZ/33

 

  

세부 사항은 아래를 참조해 주십시오.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 무료 인도 영화 상영회 Bollywood Lovers 

 

■ 상영작과 시간

 

 

 

 


Kabhi Khushi Kabhie Gham
(까비 쿠시 까비 감/때로는 기쁘고 때로는 슬프고.. 2001년작)

 

▲ 상영일시 : 2009년 7월 25일 토요일 오후2시 / 총 상영시간 3시간 30분/한글자막

     (영화 3시간 30분 + 30분 쉬는 시간 + 뮤직비디오 감상)

 

▲ 상영작 : Kabhi Khushi Kabhie Gham [K3G] (까비쿠시 까비감, 때로는 기쁘고 때로는 슬프고)


▲ 상영장소 : 주한 인도 대사관 (한남동.약도http://www.indembassy.or.kr/Kor/Location.aspx 참조)

 

▲ 상영회비 : 무료  단.. 예약은 필수! 예약비 10,000원은 당일 환불 (미예약 참석 금지)

  (환불조건 : 예약후 참석하신 분, 상영시작 24시간 이전 취소 하신 분만 환불됩니다. 대기자[2차예약자]도 취소하지 않으면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 공동주최   주한 인도 대사관 Embassy of India, Seoul   한.인교류회 Indo-Korean Foundation www.india.or.kr

 ▲ 주관 :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www.indiamovie.kr Bollywood Lovers   

  상영회 관련 문의 : 0502-540-8151 (한글로 / 평생 전화번호입니다. 국제전화 아님 ^^)

 

  



 

■ 예약방법

 

 

1. 상영회는 무료지만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서 1인당 1만원의 예약비를 받습니다. 예약비는 당일 상영회에 입장하실 때, 모두 돌려드립니다.

 

아래의 계좌 중 하나에 입금하시고, 이 글에 댓글로 간단한 정보를 알려주십시오.

 

 예) 예약자가 2명이면 10,000 x 2 = 20,000 원 입금

 

국민은행 070190-60-026943  예금주)정광현

신한은행  562-01571-715040  예금주)정광현

우리은행 602-457099-18-994  예금주)정광현

농협(중앙회) 138640-65-927895 예금주)정광현

한국씨티은행  603-02815-91901  예금주)정광현

 ※ 가상계좌이므로 같은 은행에서도 오후 10시까지 밖에 입금이 안됩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예약비는 허위 예약을 막기위한 최소한의 수단입니다. 예약비는 참가하시는 분께 모두 현금으로 전액 돌려 드립니다. 

 

2. 상영회에 무단으로 불참하시는 분의 예약비는 모두 당일 음료수, 차, 뒷풀이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이월되지 않습니다.)

 

3. 상영회는 총60명의 확정 예약자와 10명∼20명의 2차 예약자(대기자)를 받습니다. 아주 좁고 불편한 곳임을 미리 알고 오시기 바랍니다. (대기자도 참석이 불가능할 시에는 반드시 취소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4. 예약은 1인당 본인포함 최대 3명까지만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더 많은 분들이 오신다면, 회원가입 후에 다른 분께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예약은 무조건 입금 순으로 결정됩니다. 하지만, 입금만 해 놓으시고 댓글로 예약 내용을 쓰지 않으시면 예약으로 인정해 드리지 않습니다. 댓글만 써 놓으시고 입금하지 않아도 예약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6. 예약의 변경은 사람 수가 줄어드는 경우만 가능하며, 차액은 현장에서 돌려드립니다. 만약, 상영회 참석이 완전히 불가능 할시에는 상영회 1일 전까지 취소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사람 수가 줄어드는 것도 반드시 올려 주셔야 합니다.  상영회가 끝난 후에 환불 해드립니다.

 

 

 

 

■ 알아 두시면 좋은 점


1. 상영장소는 대사관이지만, 그리 안락하지는 않습니다. 편안한 극장 의자가 아니라, 일반 의자입니다. 총 상영시간은 약 4시간 가량 (쉬는 시간, 뮤직비디오 상영시간 포함)입니다. 불편함을 극도로 싫어하신다면, 참가를 심각하게 고려해 주십시오.

 


 

 

2. 대사관 여건상 몇 가지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사관 귀빈을 위한 자리를 따로 배정하기도 해야 할 상황이 생깁니다. 이를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초행길일 경우 대사관에 찾아오기가 쉽지는 않을 수도 있습니다. 미리 연습삼아서 길을 익혀 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http://www.indembassy.or.kr/Kor/Location.aspx) 를 참고하세요. 단국대학교만 찾으시면 아주 쉽습니다.


[다음 지도 에서 찾아보기 (로드뷰도 보세요)] http://local.daum.net/map/index.jsp?pos=502273|1120362&name=%C0%CE%B5%B5%B4%EB%BB%E7%B0%FC&TC=Y&q=02-795-9875&srcid=K11333198#

 

 

 

 

4. 간단한 스낵류는 가능합니다. 너무 냄새 나지 않는 것으로..

 

5. 대사관은 화장실이 그리 넉넉하지 못합니다. 쉬는 시간에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해 주십시오.

 

6. 이 상영회는 "주한 인도 대사관"과 "(사)한인교류회"가 공동 주최하고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 주관으로 운영됩니다. 사단법인 한인교류회는 인영사모의 태동시 속해있던 '인디아 클럽'이 외교통상부의 사단법인으로 공식 출범한 단체입니다. 인영사모는 한인교류회와 다시 합류함으로써 제2의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까비쿠시까비감 (K3G) 상세 영화정보 보기

 

 

알려드립니다
인영사모의 상영회는 한국식 떠들썩 극장 방식으로 진행되어 무척 소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인도 영화를 더 재밌게 관람하기 위해 자연스레 발전되어온 방식인데, 
처음에는 어색할 수 있으나 추임새를 맞추며 박수,소리,함성을 같이 하게되면 스트레스도 해소되고 
인도 영화도 더 재밌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불편이 싫으신 분들은 상영회 참석을 한 번더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하면, 행복해집니다. 행복해지는 것을 두려워 마세요.

※ 상영중에는 사진 / 동영상 촬영을 하실 수 없습니다

 

 

  www.indiamovie.kr 


한국의 볼리우드 Bollywood Lovers

" 주한 인도 대사관에서 인도 영화를 상영하는 단체"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since 2001)

www.indiamovi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