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영화 Bollywood/인도 영화 동영상

[동영상] 영화 Dabangg 중에서 Munni Badnam Hui Darling Tere Liye (문니가 기다렸다네, 오직 당신만을)

다음블로그한글로 2011. 4. 20. 15:12

나마스떼!


이번에 소개드릴 영상은 2010년 흥행작 Dabangg(두려움 없는)의 유명한 삽입곡입니다.




여기에는 "아이템 걸"이 등장합니다. 영화에서 배역은 없지만, 이렇게 노래에만 나타나는 여인이죠.

그런데, 이 여인.. 아이템걸 전문.. 어디서 봤을까요? 저 아래서 답을 알려드립니다.


Dabangg (2010년작/두려움 없는)



이 배우의 이름은 말라이카 아로라 칸(Malaika Arora Khan). 살만칸의 남동생인 아르바즈 칸(Arbaaz Khan)의 부인이죠.

이 영화의 주연이 살만 칸이니.. "형님과 제수씨가 유혹의 춤을 추는.. 막장.."인 셈인데.. 어차피 영화니까요. ^^


Dabangg 중에서 Munni Badnam Hui Darling Tere Liye (문니가 기다렸다네, 오직 당신만을)


이 여인.. 인도 최고의 아이템 걸... 이 여인만 나오면 대박이다!! 라는...


맞습니다. "딜세(Dil Se../진심으로. 1998년작)"에서 기차위의 춤을 멋들어지게 샤룩과 추었던 그 여인입니다.


Dil Se(1998) 중에서 Chaiyya Chaiyya

플레이가 된 후에 360p 부분을 눌러서 숫자를 높이면 고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뿐인가요? 그 후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Kaal(2005)에서 샤룩칸과 함께 오프닝을 열었던 바로 그 여인..

Kaal (2005)중에서 - Kaal Dhamaal

플레이가 된 후에 360p 부분을 눌러서 숫자를 높이면 고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대체 젊음의 비결이 무엇일까요? 1973년생인데도 말이죠. 


인도 영화는 이런 불가사의한(?)일들이 많아 즐겁습니다.



인도 영화 즐김이

한국 인도영화 협회(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한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