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영화 Bollywood/인도 영화 동영상

[동영상] 한국에서 촬영한 인도 영화, 갱스터를 공개합니다

다음블로그한글로 2006. 7. 2. 13:59

 

 

 

 

한국에서 촬영된 인도 영화 - Gangster 동영상 공개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http://cafe.daum.net/indiamovie
한글로

 





2006년 4월에 인도에서 개봉한 영화 Gangster - A Love Story에 대한 소개는 이미

http://blog.daum.net/hangulo/7034967 의 글에서 한 바 있습니다. (다음 메인에도 올라갔던 글입니다.)
 
영화는 인도에서 평균 이상의 성적을 올렸고, 특히 삽입곡이 히트를 치면서 한국을 널리 알리는데 일익을 담당했습니다.
 
갱스터(Gangster)는 일반적인 인도 영화와 달리 춤이 나오지 않습니다. 단지 노래만 삽입곡 형식으로 나올 뿐이지요. 또한 농도 짙은 애정씬(^^)도 나옵니다. (물론, 노출은 없으니 상상은 금물!)
 
이미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에서는 이 영화를 "자체 번역 한글자막"으로 상영회를 가진 바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에게 알려 드리고자 동영상 하나를 공개할까 합니다.
 
이 영화는 각종 영화제를 통해서 한국에 소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기다려 볼만 합니다.
 
이야기의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한 깡패(갱스터)가 있습니다. 또 이 사람과 사랑에 빠진 여인이 있습니다. 이 여인과 깡패는 인도 경찰을 피해서 한국으로 숨어듭니다. 하지만 여인만 홀로 외딴집에 놓아둔 채 깡패는 잘 나타나지도 않습니다.  그러던 중에 카페에서 노래를 부르는 또 한명의 인도 청년과 사랑에 빠지게 된 여인... 이 묘한 삼각 관계가 기본이 되는 듯 하지만... 셋의 운명은 더할 수 없는 혼란 속으로 빠져듭니다...
 
 
 
 
 

 

 

 

이 장면은 한국에서 피해 사는 여인과 그를 사랑하게 된 남자의 사연을 노래에 담은 것입니다.

 

노래의 가사는 <그대는 나의 모든 것... 나는 그대 없이 살 수 없어요> 라는 뜻입니다.

 

 

<전격 추가 공개!>

 

 한국이 나온 인도 영화 또 다른 동영상

 

 

 

인도판 올드보이 [진다 Zinda (살아있는]의

그 유명한 장도리 액션 보기

 

 

 

태국의 이효리 타타영 (Tata Young)  인도 영화 뮤직 비디오

 

 

장라면 CF 속에 인도 영화가?

 

 

 

한국에서 인도 영화를 보는 모임을 운영하는 것 자체가 이상한 사람 취급 당하는 현실이긴 합니다.

하지만, 인도에서는 "한국에서 영화를 찍어오는 것"이 전혀 이상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극장에서 인도 영화를 많이 볼 수 있는 그 날이 오기를 기다리며,

저와 우리 화원들의 조용한 투쟁(?)은 계속될겁니다.

 

 

인도 영화 즐김이

http://cafe.daum.net/indiamovie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한글로

 

(이 글을 옮기실때는 출처를 반드시 남겨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