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영화 Bollywood/한글로의 인도 영화

[특별상영] 2009/3/28(토) 2시 / 가지니 Ghajini (한글자막) 상영! / 인도대사관 주최, 무료 상영!

다음블로그한글로 2009. 3. 17. 11:32

나마스떼!

 

이제 인영사모(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는 2001년 최초 개설, 2003년 자체 사무실(대학로) 개설, 2005년 논현동 이전, 2007년 폐쇄 이후에 또 한 번의 변화기를 거치게 되었습니다.

 

인영사모가 주관하는 인도 영화 상영회 (한글자막)가 드디어 인도 대사관과 (사)한.인교류회의 주최로 열리게 됩니다. 즉, 이제서야 인영사모가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셈입니다. ^^ 또한, 저작권과 법적인 문제를 모두 해소할 수 있도록 "무료 상영회"가 됩니다.

 

또한, 상영장소도 인도 대사관에서 열도록 했습니다. 마치 프랑스문화원의 영화상영처럼 앞으로도 계속 될 수 있도록 하자는 것이 인영사모와 대사관, 한.인교류회의 희망입니다. 7년 이상 꾸어왔던 꿈이 이제야 조금씩 결실을 보게 되는 듯 합니다.


그동안 인도 영화 불법 파일 안보기 캠페인과 더불어 인도 영화 정품 DVD 보급에 앞장서 온 인영사모의 진심도 이젠 빛을 발하나봅니다. ^^ (인도 영화 불법 파일 유통은 인도 영화의 한국 상륙을 더디게 할 뿐만 아니라 저작권을 위반하는 심각한 범죄입니다.)

 

 

 GHAJINI (2008)

가지니

 

 

네번째 작품은 인도 영화 사상 최대 흥행기록을 남긴 Ghajini(가지니) 입니다. 아미르칸의 온몸을 던진 액션 연기가 볼만하지요. 남인도 감독 특유의 액션신도 흥미롭습니다.

 

주한 인도 대사관과 (사)한인교류회가 주최하고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 주관하는 정통 인도 영화 상영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세부 사항은 공지글을 참조해 주세요.

 

공지글은... :http://cafe.daum.net/indiamovie/5HCU/2682  <-- 여기서 상영 예약 하세요!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Bollywood Lovers

Bollywood in KOREA

www.indiamovie.kr 

운영자 한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