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영화 Bollywood/한글로의 인도 영화

중독성 있는 인도 음악과 토라니아-파투차아 의 진실

다음블로그한글로 2009. 6. 20. 15:24


 

먼저, 질문을 보여드릴게요.

 

얼마전 인터넷에서 "중독성있는 인도음악"이란 제목의 동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인도 남녀 혼성그룹 로라니아의 "파투차아" 라는 곡이었는데 아마도 동영상 올린사람보다 내가 더 중독이 되어 버린것 같군요!

 

이노래의 제목과 가수 이름을 영어로 알고 싶어서 문의를 합니다.

 

뮤직DVD를 구입하려구요!!  가능하면 어디서 구입이 가능한지도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깜짝 놀라서, 제가 검색을 해보니.. 이런 내용이 있더군요.

 

http://www.cyworld.com/hun0180/2560175 

 

(위 링크에 동영상이 있습니다.)

 

그런데, 정보에 보면.. '혼성그룹'에다가 '토라니아'라는 그룹 이름도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고개가 갸웃.. 분명히 저 동영상은.. 영화의 한 장면으로 보이는데 말이죠.

 

그래서 찾아보니.. 아래와 같은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1)  토라나이 (Thoranai) 2009년 5월 29일 개봉. 타밀영화




 

타밀 영화라 우리에게 익숙하진 않죠. 힌디도 아니라서.. ^^

 

 2) 주인공 두명의 이름은...

 

http://popcorn.oneindia.in/movie-cast/676/thoranai.html

 

Vishal Krishna (개인 블로그 : http://www.vishalblog.com   )

Shreya Saran

 

그런데, 이 두명이 노래를 불렀을리가.. 없겠죠. ^^

 

3) 동영상 파투차(Pattucha)의 플레이백 싱어

 

http://en.wikipedia.org/wiki/Thoranai 를 보면 나오듯이...

 

Pattucha – Vijay Yesudas & Janani

 

이렇게 두 명이 부른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결론

 

 

 

 

그 동영상은 인도 타밀영화(남쪽 첸나이 중심의 영화)인 토라나이 (Thoranai) 의 한 장면 (클립)이며,

그 장면에 나오는 두 배우는 Vishal Krishna(비샬 크리슈나) 와 Shreya Saran(쉬레야 사란) 이며

노래를 부른 진짜 가수(플레이백 싱어)는 Vijay Yesudas & Janani  입니다. 

 

 노래를 찾으신다면 위의 플레이백 싱어들의 이름으로 찾아보면 되겠으나, 특별히 그룹을 만들거나 하지 않고 많은 영화의 노래를 부르는게 보통이지요.

 

DVD는 제가 좀 찾아봤는데, 잘 못찾겠더군요. ^^ 타밀 영화 전문이 아니라서리.. ^^ 동영상 등은 유튜브 등지에서 위의 이름들을 치면 상당히 많이 나옵니다. 그걸로도 충분히 만족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

 

인터넷에 떠도는 (위 동영상 링크) 낭설 (두명이 혼성 그룹이며 이효리나 비 정도의 인기를 끌고 있다)은 제가 아무리 찾아도 저 배우가 그런 활동을 한 것을 찾지 못했습니다. 인도의 배우들은 '립싱크'를 대부분 한다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인데, 무리하게 끼워 맞추는 노력을 한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인도 영화 즐김이

www.indiamovie.kr

한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