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영화 Bollywood/한글로의 인도 영화

인도영화 <지상의 별처럼 Taare Zameen Par> 이 9월 6일 한국 대개봉!

다음블로그한글로 2012. 8. 4. 15:24

나마스떼!


아미르칸 감독, 주연의 감동적인 영화 "지상의 별처럼 (Taare Zameen Par)"가 드디어 개봉합니다. 

2007년 영화이긴 하지만, 감동은 엄청납니다. ^^


먼저 포스터부터 구경하세요. ^^




올가을, 조금은 느리고 서툴러도 “세상의 모든 아이들은 특별하다!”는 메시지로 대한민국을 따뜻하게 힐링 할 감동작 <지상의 별처럼> (감독: 아미르 칸│수입: ㈜ 쁘리야 • 배급: ㈜AT9FILM)이 9월 6일 국내 개봉을 확정과 함께 한국판 포스터를 공개했다.


NO.1 아닌 only.1 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지상의 별처럼> 9월 6일 개봉 확정!


발리우드의 또 하나의 기대작인 <지상의 별처럼>은 8살 꼬마 성장기의 고민과 갈등, 그리고 그의 운명을 바꿔 놓을 가슴 따뜻한 열혈 선생님과의 만남을 그린 가슴 뭉클한 감동 힐링 스토리이다. 


특히, 인도의 국민 배우이자 발리우드 최고의 흥행배우인 <세 얼간이>의 주인공 ‘아미르 칸’ 이 직접 제작, 주연, 감독의 역할까지 완벽하게 해내며 다재다능한 영화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7년이라는 오랜 제작준비 기간의 탄탄한 시나리오 준비와 프로덕션 작업을 통해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특히 인물들 내면의 변화를 그대로 표현한 연출과 음악은 이미 인도영화 팬들 사이에서는 마스터피스로 알려져 있다. <지상의 별처럼>은 본국 인도에서 그 해 큰 흥행 성적을 올렸으며 인도 영화제의 감독상, 남우주연상을 휩쓸었을 뿐 아니라, “훌륭한 연기와 완벽한 연출에 찬사를 보낸다! (Hollywood Report)”라는 평을 받아 대중성과 작품성 모두 인정을 받았다. 또한, 훌륭한 영상미와 감동적인 스토리의 작품을 선정하는데 정평이 난 월트 디즈니의 마음마저 매료시킨 <지상의 별처럼>은 당시 월트 디즈니에서 수입한 최초의 인도 영화로서 수많은 화제를 뿌렸다.


국내에서는 이미 개봉 전부터 2012 인도영화제와 서울국제여성영화제를 통해 소개되어, 전석 매진이라는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현재, 네이버 9.43, 다음 9.8등, 개봉 예정작 중 가장 높은 평점을 유지하며 높은 관심과 기대 속에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올가을, 대한민국의 모든 이에게 유쾌한 재미와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할 <지상의 별처럼>은 경쟁사회에 내몰린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교육 힐링’ 영화로 <세 얼간이>에 이어 또 한 번의 인도영화의 흥행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편집본이 아닌 완전본으로 개봉된다고 합니다. 자그마치 2시간 40분의 런닝타임.. 춤추고 노래하는 아미르칸을 볼 수 있겠군요!


http://movie.daum.net/moviedetail/moviedetailMain.do?movieId=50177

http://www.taarezameenpar.com/




기대 만땅!


한국 인도 영화 협회

Korea Indian Film Associ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