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영화 Bollywood/한글로의 인도 영화

[이벤트] "지상의 별처럼" ('세 얼간이'의 아미르칸 감독, 주연) 시사회 초대권 20장을 드립니다!

다음블로그한글로 2012. 8. 21. 09:42

나마스떼!


아미르칸이 감독하고 주연한 영화 "지상의 별처럼" 이 9월 6일 한국에 개봉합니다.


(과거 영화제에서 "세상의 아이들은 특별하다"라는 제목으로 상영되었던 그 작품!)


Taare Zameen Par 

Like Stars on Earth

지상의 별처럼 (2007)


2012년 9월 6일 한국 대 개봉!


공식 홈페이지 : http://blog.naver.com/nannuguyeyo


네이버 영화정보 :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51172

다음 영화 정보 : http://movie.daum.net/moviedetail/moviedetailMain.do?movieId=50177



하늘의 별보다 더 빛나는 “지상의 별처럼” 세상의 모든 아이들은 특별하다!


인도의 작은 마을, 여덟 살 귀여운 꼬마 이샨은 학교에서 가르치는 수업에는 도무지 관심이 없다.이샨의 눈에 비친 세상은 너무도 흥미롭고 신기한 것들뿐이다. 평범한 웅덩이 속 작은 물고기와 예쁜 색깔의 돌, 나뭇가지들도 이샨의 손을 거치면 특별한 상상력으로 재창조된다. 

글자들이 춤을 추기도 하고, 숫자들이 서로 만나 3곱하기 9는 3이 되기도 한다. 하지만 언제나 혼자만의 세계에 빠져있는 이샨은 학교 친구들에게 따돌림 당하고, 선생님에게도 매일 꾸중만 듣는다. 아이의 미래를 위해 이샨의 부모님은 급기야 이샨을 엄격하고 강압적인 기숙학교로 보낸다. 처음으로 가족과 떨어져 지내게 된 이샨은 외로움과 자괴감 속에서 점점 자신의 빛을 잃어가는데…. 


그러던 어느 날, 이샨의 어두워진 마음을 환하게 비춰 줄 인생 최고의 선생님을 만나게 된다! 

문제아라고 모두가 외면한 이샨의 놀라운 재능을 미술 선생님 ‘니쿰브’는 알아볼 수 있을까?




개봉에 앞서서 "한국 인도 영화 협회" 회원분들에게 영화를 미리 보실 수 있는 시사회를 마련했습니다.

언론 시사와 함께하는 행사라서 그리 많은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지는 못할 듯 합니다.


시사회 표 20장을 확보했습니다. (10명 / 1인당 2장)


■ 이벤트 기간 : 2012년 8월 21일(화)~ 7월 22일(수)

■ 당첨자 발표:  8월 23일(목) [개별 통보 및 공지]


제목 : 지상의 별처럼 (Taare Zameen Par)

일시 : 2012년 8월 24일 (금) 오후2시

장소 : 동대문 메가박스

주최 : (주)엣나인필름


** 주의!! 본인 참석 필수!!! 양도 금지!



간단한 미션만 수행하면 됩니다.


★이벤트 응모 및 자세한 내용 : http://cafe.daum.net/indiamovie/47xY/14835




한국 최초, 최대 인도 영화 커뮤니티

한국 인도 영화 협회

Korea Indian Film Associ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