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이다/한글로의 여행정보

[이벤트] "인도로 가는 길" 여행상품 5만원 할인권 10명 증정!

다음블로그한글로 2009. 7. 5. 03:28

마스떼!

 

"인도로 가는 길" (www.india.co.kr)은 인도, 아프리카, 남미, 중앙아시아 등의 특수지역을 "단체 배낭여행" 형태로 가는 다양한 상품을 가진 여행사 입니다.

 

이번 여름에도 많은 팀들이 떠나고 있습니다. 

 

인도로 가는 길(주)측의 지원으로 이번 여름 시즌, 즉 2009년 8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할인권을 10장 배포하는 이벤트를 엽니다. 7월 안에 떠나려면 서둘러서 예약을 마쳐야 하므로, 이벤트 기간도 아주 짧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인도로 가는 길 (특수지역 전문 여행사)
여행상품 5만원 할인권 10명 증정 이벤트

 

◆ 기간 : 2009년 7월 5일 ∼ 7월 10일(금)

◆ 발표 : 2009년 7월 11일(토)

◆ 응모방법 : www.india.co.kr 에 가서 자신이 가고 싶은 상품 이름을 하나 적어서 아래에 댓글을 답니다.

 

◆ 주의사항

1. 할인권은 오직 여행상품에만 적용됩니다. 항공권 구입, 비자발급 등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2. 할인권을 사용할 경우, 잔액은 현금 결제로만 가능합니다.

3. 할인권에 당첨된 분은 공지사항에 따라서 개인 정보를 지정된 이메일로 전송해야 합니다. 이때, 기간내에 이메일을 보내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가장 중요)

4. 할인권은 양도 가능합니다. 이때에는 개인정보를 보낼때 양식에 따라서 양도받을 사람의 개인 정보도 적어야 합니다. (이후 처리는 모두 인도로가는길에서 처리합니다.)

5. 할인권의 유효기간은 2009년 8월 31일입니다. (그 이전에만 할인권을 사용해서 예약을 하면 됩니다.)

 

※ 각종 인도 관련 여행사에서 비슷한 이벤트를 원할시에는 연락바랍니다. (0502-540-8151 / hangulo@hanmail.net )

 

아주 쉽고 간단한 이벤트~! 바로 응모하세요. ^^

 

인도로 가는 길의 주소는... www.india.co.kr 입니다.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www.indiamovi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