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로의 낙서장/주저리 주저리

김홍성 선생님의 <나팔꽃 피는 창가에서> 출간

다음블로그한글로 2006. 6. 30. 17:39

 

 

 www.himal.pe.kr 에서 가져온 소식입니다.

 

* 김홍성 선생님의 블로그는 www.hispoem.net 입니다.

 

 

 

이곳 [나팔꽃 통신] 이라는 이름의 기원은 고철, 김홍성 시인에게 있습니다. 고철님께서 카트만두에 거주하기 시작하면서 이곳에 네팔 카트만두와 한국 사이의 소통의 장으로 열리게 되었습니다.

나팔꽃의 원산지 중에 하나는 히말라야입니다. 그곳에서 피어난 꽃이 해뜨는 동쪽을 향해 동진해서 한반도에 닿았습니다. 고철님이 후에 여유가 있으시면 히말라야에서 발원한 식물을 따라 몽골 등지를 지나 한반도까지 이동하는 다큐를 만드실 수도 있겠습니다.

이번에 고철님이 문학동네에서 시집을 내셨습니다. 아시다시피 낭기마을에 많은 조언을 하시고, 히말라야의 여러 소식을 많이 전해주셨습니다. 이곳 나팔꽃통신에 들어오시는 분이라면 당연히 이 분 시집 한 권을 소장하시는 일이 옳습니다. 후에 고철님을 모시고 자리를 마련한다면, 반드시 시집 한 권씩 들고와야 입장할 수 있는^^ 규칙을 만들어야 겠습니다^^

오늘 아침에 보니 인터넷 서점에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요즘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터넷에 들어오지 못하고 계신 고철님, 더불어 수자타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0-0-0-0-

 

김홍성 선생님의 시집 발간을 축하드립니다.

http://www.hispoem.net/

 

 

아울러 수자타님의 쾌유를 빕니다.

 

D&Shop 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링크는

http://book-shop.daum.net/books/book_detail.asp?goods_id=0100006696754

 

입니다. 이곳에 오시는 분들, 나팔꽃 향기를 가득 가져가시길..

 

한글로.